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혁신은 경기 침체 이후의 성장을 모색하는 기업에게 우선 순위이며 , 혁신 관리에서 결점이 발생하면 기업의 진보를 방해하게 될 것이다 . 미국과 영국의 대다수 기업에서 침체기 동안 혁신 기금이 증가되었고 , 이는 기업의 성장 동력으로서 비즈니스 가치로 인식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다 . 기업이 이러한 경제 분위기에서 혁신을 어떻게 다루고 있는지를 더욱 심도 있게 이해하기 위해 아센추어는 2009 년 5 월 미국과 영국의 630 명 이상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수행했다 . 응답자는 자동차 , 은행 . 자본 시장 , 소비재 및 서비스 , 전자 및 첨단 기술 , 보험 , 제조업 , 제약 및의약품 , 도소매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을 대표한다 . 주요 결과 조사 대상 중역의 약 1/3(32%) 가 경기가 향상되어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혁신 노력이 비용 절감 등의 기타 이니셔티브보다 더 중요하다고 응답했다 . 이 비율은 산업 장비 산업에서는 42% 로 더욱 높았다 . 중역 전체의 절반 이상 (57%) 이 혁신이 회복기에서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중요하다고 밝혔다 . 기업은 침체된 경기 및 부진한 소비 수요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견고한 수준의 혁신 기금을 지원한다 . 조사 대상 중역의 거의 절반 (48%)은 혁신 이니셔티브 및 활동을 위한 전반적인 기금이 지난 6 개월 동안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. 일부 기업 (28%) 은 ldquo; 대규모 혁신 또는 신규 벤처 rdquo; 를 위한 기금은 몇 달 동안 증가한 반면 , 기업의 절반 이상 (54%) 은 이러한 종류의 이니셔티브를 위한 기금에 변화가 없었다고 말했다 . 19% 만이 기금의 감소를 보고한 것에 비해 1/3 은 기금의 변화가 없었다고 밝히며 , 미래의 성공에 대비하기 위해 혁신의 중요성을 강화했다 . 대부분의 기업 (64%) 은 혁신을 위한 공식적인 시스템을 구축했고 , 이는 아이디어를 상품화 하기 위한 프로세스에 의해 지원되었다 . 중역의 절반 이상 (54%) 이 ldquo; 최고혁신책임자 rdquo;(Chief Innovation Officer) 또는 그에 상응하는 직위는 기업의 주 혁신 담당자라고 밝혔다 . 조직 구조에서 중역의 29%가 혁신은 조직의 전담 또는 독립 부서로 둔다고 응답했다 . 이 비율은 제조업의 산업 장비 부문에서는 35% 로 증가했다 . 45% 는 혁신은 R D 부서의 부분으로 구성된다고 말했다 . 기업은 미래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혁신을 고려하고, 핵심 비즈니스 라인을 개선하고, 때로 비즈니스를 변화시킨다 . 중역의 38%( 가장 많은 비율 ) 는 평균 이상의 산업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혁신을 사용하고 지속적으로 핵심 사업을 개선한다고 밝혔다 . 1/4 은 향후 3-5 년 후에 혁신으로 비즈니스를 변화시킨다고 말했다 . 과거 2 년 동안 기업의 혁신 성공은 신제품 및 서비스 (52%) 에서 주로 이루어지고 , 가끔 신규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 모델 (31%) 에서 이루어졌다 . 단지 17% 만이 가장 성공적인 최근 혁신은 기존의 제품 및 서비스의 개선이었다고 말했다 .( 이 비율은 보험 산업에서 32% 로 증가한다 ) 지난 2 년 동안 시장에 진입한 가장 성공적인 혁신의 대부분 (59%)이 파트너십 (37%) 이나 인수 (4%)를 통해서라기 보다는 사내에서 개발되었다 . 혁신을 관리하는 적절한 프로세스와 책임이 부족하게 되면 중역들은 리스크를 회피하게 되고, 그로 인해 기하급수적인 성장 기회를 놓칠 수 있다 . 응답자의 약 60% 는 기업이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해 리스크를 더욱 회피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. 그리고 73% 는 기업이 신제품 또는 서비스 보다는 라인 확장을 추구하려는 경향이 있음에 동의한다 . 절반 이상 (53%) 이 기업이 과거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. 이러한 기업들의 주요 혁신 관련 도전 과제는 미래 동향을 예측하고 (42%), 혁신 마케팅 시간을 줄이고 (34%), 신기술에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다 . 중역들은 경기 침체에서 예산 확보 (32%) 와 소비자 우선 순위에서의 변화를 파악 (32%) 하는 것이 그 과제라고 언급했다 . 산업 장비 부문 중역의 상당히 높은 비율이 예산 문제 및 여러 부서의 협력 과제를 언급했다 . 대부분의 기업은 미래 성장 및 가치 형성을 결정하는 데 있어 혁신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었다 . 하지만 아센추어의 이번 연구를 통해 기업이 지속적으로 내부 관리 및 프로세스 결함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알 수 있다 . 중역은 소비자의 변화하는 우선순위엥 대해 보다 나은 이해를 마련하고, 마케팅 시간을 줄이기 위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. 기금의 변동이없거나 증가했음에도 불황에서 가능한 독특한 기회를 포착할 수 있을 때 중역들은 더욱 신중히 리스크를 회피했다 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