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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국 전체의 공립학교 학생 데이터를 보존하고 관리하는 비영리법인 inBloom 은 12 개 학년의 교육 기술 소프트웨어 시장 중 80 억 달러에 가까운 유아원에서의 진행 차질로 인해 문을 닫을 계획이라고 지난 4 월 21 일에 발표했다 . 이 새로운 사 업은 뉴욕의 카네기재단과 Bill and Melinda Gates 재단 으로부터 1 억 달러의 자금을 지원받아 교사 및 행정관리자가 학생 기록에 접근하는 방법을 간소화하기로 했었다 . 이 시스템은 여러 학교의 성적 및 출석 데이터베이스에서 학생 데이터를 추출하고 , 그것을 교사들이 각 학생의 발달 상황을 더욱 효율적으로 추적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대시보드로 보내는 것이었다 . 그러나 이 프로젝트는 여러 지역과 주에서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문제 라는 장 애물을 만났다 . inBloom의 비디오는 교육 데이 터의 새로운 이용에 대한 비전 을 제시했다 . 이미지 출처 : InBloom Student Data Repository to Close http://nyti.ms/1l2bE8g inBloom 데 이터베이스는 학교 행정관리자가 학생에 대해 작성할 수 있는 필드를 4 00 개 이상 제공한다 . 그러나 가족관계 (` 양부모` 또는 ` 아버지의 연인` ) 와 등록변경 이유 (` 질병으로 인해 제적` 또는 ` 심각한 폭력 사건의 피해자로 학교를 떠남` ) 를 포함하는 몇 가지 세부 사항이 너무 사적인 것이어서 부모들은 자녀에 대해 그런 정보를 제 3 의 공급업체로 전송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며 반대했다 . 그것 때문에 일부 학교들이 이 새로운 사업으로부터 한발 물러섰다 . 루이지애나 당국은 학부모들이 자녀의 사회보장번호가 inBloom 에 업로드된 것을 발견 한 후 , 작년 데이터베이스에서 학생 데이터를 모두 삭제하겠다고 밝했다 . 그 후 , 콜로라도 주 제퍼슨 카운티의 Jeffco 지역 교육청은 inBloom 과의 관계를 종료하기로 가결했다 . 이번 달 , inBloom과 같은 데이터 수집처에 대한 학생 정보 제공을 주 교육부가 금지하는 법안을 뉴욕 주 의원들이 통과시킨 후 교육 당국도 그 서비스를 사용하려던 계획을 변경했다 . 학생들의 학습에 맞게 데이터 마이닝을 사용하는 아이디어는 가망성이 있다 . 그러나 이 inBloom 사건으로 많은 부모들이 경계를 늦추지 못하게 되었다 . inBloom 의 CEO 인 Iwan Streichenberger 는 성명서를 통해 개인화 학습의 개념은 시기상조라고 말했다 . 그는 그 생태계 한 인프라 층을 이루는 inBloom 은 “ 대상이 잘못 규정지어졌으며 잘못 겨냥된 비판의 희생자 ”가 되어왔다고 했다. 또한 그는 inBloom이 앞으로 몇 달 안에 서서히 축소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. Streichenberger 는 성명을 통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. “ 우리는 기회를 향해 발걸음을 내디뎠고 , 열정적인 우리의 파트너를 도왔다 . 그러나 우리는 이 개념이 시기 상조이며 , 이 솔루션을 일반인들에게 수긍시키는 것에 생각보다 훨씬 많은 시간과 자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.” 다음은 inBloom 성명의 전문이다 . 교육자와 국가 지도자 동맹 , 비영리재단 , 그리고 교육 컨텐츠 및 도구 제공 업체는 2011 년에 Shared Learning Collaborative (SLC) 를 구성했다 . 이 그룹의 비전은 단순했다 . 즉 , 교사가 시간 , 노력 , 귀중한 자원을 절약하면서 학생의 발달에 대해 더 완벽한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자료를 만듦으로써 교육을 개인화할 수 있게 하려는 것이다 . 나는 SLC 의 후계자인 비영리법인 inBloom 을 이끌기 위해 2012 년 11 월에 이 프로젝트를 계약했다 . 이는 기술이 교육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강하게 믿기 때문에 합류한 것이다 . 그 임무에 대한 나의 믿음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굳건하다 . 학생 , 교사 , 학부모는 최상의 도구와 자원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하며 우리는 기다릴 여유가 없다 . 지난 해 동안 , 대단히 뛰어난 inBloom 팀은 교사 , 교육자 , 부모가 사용할 수 있는 학생 데이터를 최고로 활용하려고 할 때 당면하게 되는 복잡한 문제를 다루는 기술적 솔루션을 개발하여 발표했다 . 그 솔루션은 교사가 학생 개인의 학습 요구에 따른 맞춤 교육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전국의 학교에 영향력이 크고 , 비용 대비 효과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었다 . inBloom 이 학교와 업계 전체에 대한 세계 최상의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시스템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중요한 혁신의 발전이 데이터의 오용에 대한 일반적 대중의 우려 때문에 중지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다 . 학생 개인을 위한 맞춤교육에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이제 막 생겨난 새로운 개념에 불과하며 inBloom 은 예전에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기술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. 그 결과 , inBloom 은 대상이 잘못된 규정되고 잘못 겨냥된 비판에 대한 희생물이 되고 있다 . 이러한 오해로 인해 뉴욕에서는 학생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조직하고 종합하는 inBloom 과 같은 외부 회사와의 계약을 교육부가 심각하게 제한하는 법안을 통과하게 되었다 . 그러한 회사들이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위해 현재 사용 중인 시스템보다 훨씬 더 많은 보호를 함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. 우리는 기회를 향해 발을 내딛고 열정적인 우리의 파트너를 지원했습니다 . 그러나 우리는 이 개념이 아직도 시기상조에 불과하며 , 일반인에게 솔루션을 수긍시키는 것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과 자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. 그러므로 inBloom 의 Director와 출자자 위원회와 조정하여 , 앞으로 몇 달에 걸쳐 우리 조직을 감축하기로 결정했다 . 그것은 쉬운 결정이 아니었으며, 이 기술을 이용하지 않는 것은 정말로 학생들의 학습을 향상시키고자하는 교사와 학교 위한 기회를 놓치는 것이다 . 나는 우리의 노력에 대한 여러분의 협력에 감사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 많은 분들과 이야기 나누기를 고대하고 있다 . inBloom의 발표 https://www.inbloom.org/ inBloom http://www.nytimes.com/2013/10/06/business/deciding-who-sees-students-data.html |